스마트라이프/트렌드

황금연휴를 알차게! 서울 근교로 떠나는 여행

2017.04.28 14:07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던 황금연휴입니다. 이번 연휴를 위해 미리 기차나 버스 표를 끊고, 여행을 준비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러나 미처 준비하지 못한 분들도 연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특별한 준비 없이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향긋한 허브 향기로 힐링 산책, 연천 '허브빌리지'



임진강변에 있는 연천 허브 빌리지는 17,000여 평의 넓은 허브 마을인데요. 그중에서도 꼭 가야 할 곳은 허브 온실이죠. 8개 정원으로 나누어져 있는 이곳에는 100여 종의 허브와 20여 종의 난대수목이 있는데요. 후각을 사로잡는 파릇한 허브향을 맡고 있으면, 마음이 평안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허브를 구경하는 것뿐 아니라 허브 족욕탕, 체험공방 등에서 허브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도 있는데요. 안젤로니아축제, 튤립축제, 캔들축제 등 다양한 주제의 축제가 개최되고 있으니 취향에 맞게 봄을 만끽해 보세요.


Data

장소_경기도 연천군 왕징면 북삼리 222

시간_매일 오전 9~오후 9

문의_www.herbvillage.co.kr/031-833-5100



우리나라에서 만나는 유럽, 파주 '벽초지 문화수목원'



CF, 드라마웨딩사진 촬영지로 유명한 파주 벽초지 문화수목원입니다이곳은 유럽식 정원과 그리스 로마신화 속 조각상들이 가득해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 내는데요정원 외에도 운치 있는 연못빼곡한 나무가 삼각형 모양의 터널을 만든 주목터널길 등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촬영 스팟이 많습니다특히 주목터널길은 영화 <아가씨속 배경으로 유명한데요. 5 7일까지 튤립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색다른 유럽풍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파주 벽초지 문화수목원으로 가보세요.

 

Data

장소_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시간_매일 오전 9~오후 7

문의_www.bcj.co.kr/031-957-2004



아름다운 정원과 귀여운 곰들이 있는 세종 '베어트리파크'



세종 베어트리파크는 귀여운 곰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베어트리파크에 가면 봄 햇살 아래 어슬렁어슬렁 움직이는 곰들을 볼 수 있는데요곰을 구경한 뒤에는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베어트리정원과 전망대를 둘러 보세요베어트리정원에서는 길게 늘어진 버드나무 꽃과 오색연못의 조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전망대에 오르면 10만여 평 대지에 1천여 종, 40만여 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아름다운 정원에서 다양한 동식물을 만나고 싶다면 세종 베어트리파크를 추천합니다.

 

Data

장소_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신송로 217

시간_오전 9~오후 6 30

문의_beartreepark.com/044-866-7766

 

지금까지 특별한 준비 없이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살펴봤는데요. 5가정의 달의 선물 같은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신고

댓글 1

  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2017.05.02 16:09 신고댓글주소수정/삭제댓글쓰기

    연휴 계획 안짜서 급히 검색해봤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