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트렌드

올 가을, 책과 함께 놀고 즐기는 북페스티벌이 온다

2017.09.15 15:48


독서의 계절가을. 이번 가을에는 앉아서 책만 읽기보다는 책과 한바탕 놀아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작가와의 대화,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과 소통할 수 있는 북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책 시장과 예술 장터를 둘러보는 재미, <제13회 서울와우북페스티벌>



'서울와우북페스티벌에서는 출판사마다 부스를 마련해 책을 소개하고 책과 관련된 전시와 강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매해 주제를 정해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데요. 올해는 다음에 오는 것들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사회비평가이자 작가였던 존 버거의 삶을 돌아보거나, 한국 문학에 대해 알아보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며, 홍익대학교 앞 거리 일대에서 진행되는 책 시장과 예술 장터가 볼 거리를 더 풍성하게 해줄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Data

기간 _2017920()~2017924()

장소 _홍익대학교 앞 주차장 거리 일대

문의 _http://wowbookfest.com



출판 도시 파주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2017 파주 북소리>



출판도시로 잘 알려진 파주에서 열리는 파주 북소리도 놓칠 수 없는 행사입니다. ‘파주 북소리는 많은 출판사와 입주사의 참여로 출판 단지 곳곳에서 진행되는데요. 각 출판사의 추천 도서를 분야별로 전시하는 출판도시 도서전이 운영되고, 꽃으로 된 시집을 만드는 등의 체험 활동도 열립니다. 명필름 아트센터에서는 영화 상영과 재즈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파주의 인기 도서관 중 하나인 지혜의 숲에서는 정호승, 이병률, 황석영, 은희경 등 저명한 작가들을 만나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ata

기간 _2017915()~2017917()

장소 _파주 출판도시 일대

문의 _http://www.pajubooksori.kr



시민들과 즐기는 독서 골든벨 <2017 책나라 군포 독서 대전>



경기도 군포시에서는 책나라 군포 독서 대전이라는 북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시민 헌책 장터와 북마켓 부스가 운영되고 책을 처방해주는 북 레시피 닥터 코너가 진행되며, 군포문화재단의 아트마켓도 운영돼 볼거리가 풍성한데요. 무엇보다 청소년 100명이 참여하는 독서골든벨 21조로 70개 팀이 참가하는 시민 독서골든벨이 주목받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페스티벌 다운 면모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인문학 특강과 , 오케스트라와 만나다!’ 공연, 윤동주 탄생 100주년 기념 기획 전시, 강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가득합니다.


Data

기간 _2017915()~2017917()

장소 _산본 로데오거리 일대

문의 _http://www.gunpobook.org/2017 



지금까지 책을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문학적 소양도 쌓고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체험도 할 수 있는 북페스티벌에서 가을의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신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