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트렌드

바다로 떠나는 음악 여행, ‘해변’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

2018.06.22 14:42


본격적인 더위와 함께 페스티벌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비록 더운 날씨에 몸은 지치지만, 신나는 음악으로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이 있어 마음은 설레는데요. 이번 여름에는 도심을 벗어나 특별한 음악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원한 바다를 배경 삼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제주만의 특별한 록 음악 축제 ‘스테핑 스톤 페스티벌’ 




스테핑 스톤 페스티벌은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제주의 장수(長壽) 록 페스티벌입니다. 아름다운 제주 해변에서 펼쳐지는 음악 축제는 제주도민에게는 일상 속 휴식을, 관광객들에게는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는데요.

 

올해는 제주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록 밴드를 비롯,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페스티벌이 특별한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유명 밴드들이 곶자왈 기금 마련에 뜻을 같이하기 위해 출연료 없이 참여한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은 정해진 입장료 없이 곶자왈 공유화를 위한 자발적 모금에 참여할 있도록 축제에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Data

일시_2018713() ~ 2018714()

장소_제주 함덕해수욕장

문의_http://www.ststjeju.com/



서핑과 음악을 통한 일상 탈출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강원도 고성 삼포해변에서 펼쳐지는 종합 여름축제입니다. 삼포해변은 수심이 낮고 해변이 길어서 서핑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음악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서핑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해는 국내 최정상 클럽 DJ들과 함께하는 비치클럽 전야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션들의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해변이라는 장소적 특성을 활용해 전문강사들에게 배우는 서핑 강습 프로그램, 서핑 요가,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서울 주요 거점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당일 여행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Data

일시_2018713() ~ 2018715()

장소_강원도 고성군 삼포해수욕장

문의_ http://www.mipic.co.kr/



한 여름의 뮤토피아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매년 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환경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가 올 여름 처음으로 동해를 찾아갑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은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지향하는 환경 캠페인의 뜻을 이어받아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환경을 스스로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개최되는데요


아름다운 동해가 보이는 무대에서는 록, 힙합, 일렉트로닉,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이어지고, 레포츠 존에서는 바다에서 바나나 보트, 플라잉 피쉬 등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린플러그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쓰레기 줍기 스포츠'를 통해 환경보호의 방법을 제시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Data

일시_2018721() ~ 2018722()

장소_강원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

문의_ https://www.gpdfestival.com/


지금까지 해변 위에서 펼쳐지는 여름 맞춤형 뮤직 페스티벌을 살펴봤습니다. 올 여름에는 바다 앞에서 좋아하는 뮤지션의 음악을 들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