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트렌드

직접 경기를 뛰는 듯 리얼한 ‘스포츠 게임 앱’ 추천!

2018.12.26 17:18


추위와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인 요즘 같은 날씨에는 스포츠 경기 관람도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실제 경기만큼이나 생동감 넘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은 어떨까요? 플레이하는 내내 직접 경기를 뛰는 듯 빠져드는 리얼한 스포츠 게임을 종목별로 소개합니다.



야구 - 컴투스 프로야구 2018



자연스러운 그래픽으로 특유의 현장감을 선사하는 '컴투스 프로야구 2018'은 실제 진행되고 있는 리그의 일정과 매주 KBO 리그 실제 성적까지 반영됩니다. 게다가 KBSN 채널에서 실제 야구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츠 해설가와 아나운서의 목소리가 담겨있어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팀을 꾸려 나만의 강력한 야구팀을 만들면서 다른 유저들과 대전도 가능합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8은 공식 팬카페가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라고 하니 평소 야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에 도전해보세요.



축구 - 드림 리그 싸커



'드림 리그 사커'는 실제 나만의 드림 팀을 만들어가는 묘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드림 FC 팀의 감독으로 데뷔하여 주장 선출 등 구단을 관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경기로만 보던 슈퍼스타 선수들을 나만의 선수로 영입해 키워나가며 팀의 순위를 올려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토너먼트를 거치면서 상품과 메달을 얻는 즐거움도 쏠쏠하지만 6개 리그를 통과 해야만 최고 리그에 올라갈 수 있는 등 만만치 않은 게임인데요. 몰아치는 경기 속에서 뛰어난 전략과 도전정신을 발휘해보세요.


테니스 - 얼티밋 테니스 



'얼티밋 테니스'는 실사 같은 그래픽으로 역대급 테니스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앱입니다. 테니스 경기의 특징을 살려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 최초로클로쓰 시뮬레이션(Cloth Simulation)’을 적용하여 옷자락의 펄럭임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는데요

 

뛰어난 시각적 효과와 함께 실시간 대전 모드도 가능해 온라인으로 전 세계의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다고 하니 오늘만큼은 직접 전설의 선수가 되어 보세요.



농구 - NBA LIVE Mobile 농구 



'NBA LIVE Mobile 농구'는 기존 PC 게임으로 유명한 NBA LIVE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PC버전 못지 않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애플리케이션인데요. 현재 활약하고 있는 스타선수부터 전설로 남은 선수들까지 농구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꿈에 그리던 팀을 만들어 운영할 수 있습니다. 실제 선수들의 기량과 특성을 살린 캐릭터로 더욱 실감나는 경기가 가능합니다.  


NBA LIVE Mobile에서는 3점슛 도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엘리트 선수를 추가로 기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데요. 게임을 통해 새로운 기록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운 겨울, 실내에서도 뜨거운 열정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한 판 즐겨보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