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본문

아이유가 갤럭시SⅢ를 통해 바라본 일상이 궁금하다면?


최근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 감성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일상을 담은 <20살 아이유의 감성 사진 놀이>를 출간해 화제입니다.


 

삼성전자의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간된 이번 포토에세이는 가수 아이유가 유명 사진작가 김한준씨의 도움을 받아 DSLR 카메라가 아닌 갤럭시SⅢ의 인텔리전트 메라로 자신의 일상 등을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갤럭시SⅢ의 인텔리전트 카메라는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갤럭시SⅢ의 주요기능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800만 화소, 셔터를 누르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촬영할 수 있는'제로 셔터 랙(Zero Shutter Lag)' 기능, 20장의 사진을 연속을 촬영해주는 '버스트 샷(Burst Shot)' 기능은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아이유 역시 푹 빠져버린 갤럭시SⅢ 인텔전트 카메라의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 과연, 어떤 기술이 숨어있는 것일까요?


갤럭시SⅢ의 두뇌 역할을 하는 모바일 AP,  'Exynos 4 Quad' 가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데이터 처리 능력이 기존 듀얼코어보다 2배 이상 향상되어 갤럭시S 카메라에서 찍은 이미지와 Full HD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실행하고 편집할 수 있는 것 인데요, 엑시노스4의 쿼드코어는 32나노 HKMG 로직공정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촬영이 가능하도록 긴 사용시간(battery life)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메라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과 앱을 빠른 속도로 안정감 있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엑시노스4 쿼드코어야 말로 갤럭시SⅢ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아닐까요?


한편, 이번 포토에세이는 '아이유의 SⅢ 사진 놀이' 앱으로도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포토에세이 내용과 함께 아이유 배경화면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이유와 커플 사진 찍기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어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20살 아이유의 감성 사진 놀이>는 8월 23일부터 삼성전자 전국 대리점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22일에는 출간을 기념해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 존에서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