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본문

[반도체 브이로그, EP2] 삼성반도체에서 뭐하나? (품질 담당자편)


[반도체 브이로그, EP2] 삼성반도체에서 뭐하나? (품질 담당자편)



삼성전자 DS부문 임직원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공개하는 출근부터 퇴근까지의 일상! 

반도체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 반도체 브이로그가 2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반도체의 품질을 책임지는 파운드리사업부 품질팀의 김세라 님의 일상에 함께해봤는데요. 여기는 세라 님이 매일 아침 출근하는 사무실입니다. 업무에 열중하고 있는 품질팀 임직원들은 이곳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을까요? 



회사 생활에서는 개인 업무 외에도 팀원들과의 협업이 필요한 순간들이 있죠. 완벽한 품질을 위해 제품을 분석하는 품질팀 임직원들답게 회의에 임하는 눈빛도 예사롭지 않은데요. 팀원들이 모여 다양한 안건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리얼한 회의실 풍경도 살짝 엿볼까요? 



드디어 모든 직장인들이 기다리는 점심시간. 맛있고 균형잡힌 식단으로 임직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삼성전자 사내식당은 어떤 모습일까요? 식당에 둘러앉은 세라 님과 품질팀 임직원들은 점심시간을 어떻게 보낼까요? 


반도체를 만드는 사람들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반도체 브이로그 2편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댓글

  • 파운드리 윤대장
    2019.07.05 12:59
    브이로그 영상 잘봤습니다!! 평소 삼성 파운드리에 관심이 많아 삼성반도체이야기 자주 보는 편입니다.
    현장 분위기나 실제 업무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저는 특히 공정개발 part 브이로그 영상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