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본문

[반도체 브이로그, EP 6] 삼성반도체에서 뭐하나? (설계 엔지니어편)




[반도체 브이로그, EP 6] 삼성반도체에서 뭐하나? (설계 엔지니어편)



반도체 회사 사람들은 어떤 하루를 보낼까요? 

삼성전자 DS부문 임직원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반도체 브이로그’가 여섯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메모리사업부 플래시설계팀에서 근무하는 설계 엔지니어 전윤영 님의 일상을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든든한 6년차 엔지니어 전윤영 님이 근무하는 플래시설계팀은 제품, 검증, 레이아웃, 평가 등 여러 분야로 업무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윤영님은 그 중 설계검증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엄청난 스피드의 키보드 사용 능력을 보여주며 업무에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오전회의를 마친 윤영 님. 이번엔 신입사원을 찾아 업무와 관련된 사항을 교육하기 시작했는데요. 후배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꼼꼼한 일대일 교육이 진행됐습니다. 점심시간 후에는 다양한 그룹에서 근무하는 동료들을 만났는데요. 각자의 업무에 대해 들어보는 미니 인터뷰 시간!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계속 지켜봐 주세요! 




미니 인터뷰를 마친 윤영 님은 신입사원들이 직접 진행하는 ‘Spec. 세미나’에도 참여해서 후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업무 마무리까지 쉴 새 없이 흘러가는 하루! 그래도 활기차 보이는 윤영 님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하루를 건강하게 마무리하는 전윤영 님의 일상과 미소를 잃지 않는 비결을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삼성반도체의 설계 엔지니어 직무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플레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