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본문

화성 소통협의회 5기 위원을 소개합니다!


<하기 글은 2020년 1월 9일 삼성전자 소통블로그에 게재된 글입니다>



삼성전자는 화성캠퍼스 인근 지역사회와의 소통 및 상생을 위해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4월에 출범한 5기 소통협의회는 지역주민의 안전과 불편해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 5기 위원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 5기의 이승옥 대표위원은 1기 위원으로도 활동했던 만큼 소통협의회에 대한 애정이 각별합니다. 그래서 항상 소통협의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고민하고, 정기회의 때마다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자 소통협의회 간사로 활동 중인 양경자 위원은 언제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회의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게이트볼대회 등 각종 소통협의회 주관 행사에서도 솔선수범하여 직접 챙기고 있습니다.



동탄1동 지역주민을 위해 언제나 가감없이 의견을 전달하는 사회단체협의회장 김진호 위원과 통장협의회장 이강숙 위원. 회사와 지역사회의 중간에서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새기고 있습니다.



주민자치위원장 오진승 위원과 통장협의회장 이주영 위원은 소통협의회를 통해 동탄2동과 삼성전자의 상생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와 지역사회의 미래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분들입니다.



동탄3동과 반월동의 주민자치위원장인 남상태 위원과 이상식 위원은 회의 때마다 회사와 관련된 지역주민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지역주민도 함께할 수 있도록 늘 고심하고 있습니다.



병점2동의 발전과 나아가 삼성전자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방위협의회 위원장 오문섭 위원과 사회단체협의회장 유근종 위원. 회사와 지역주민의 이야기를 서로에게 전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안동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원장과 위원으로 각각 활동하고 있는 이재현 위원과 홍삼례 위원. 동네 주민들이 사랑하는 진안동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각별히 힘쓰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소속의 신창균 위원은 언론인답게 날카롭고 솔직한 시선으로 지역사회와 삼성전자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데요. 소통협의회의 다양한 소식이 지역주민에게 널리 전해질 수 있도록 발로 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 5기 위원들을 소개했는데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삼성전자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위원들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