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본문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가 출범하였습니다!


<하기 글은 2014년 10월 2일 삼성전자 소통블로그에 게재된 글입니다>


지난 9월 30일, 용인시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창구인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가 출범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와 화성캠퍼스를 중심으로 인근 지역 사회와 소통지수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출범식에는 지역주민 대표 9명을 포함하여 총 22명의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1기 위원들과 인근 동장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이번에 위촉된 소통위원들은 2년의 임기 동안 살기 좋은 용인시를 만들기 위해 지역환경조성, 지역주민의 안전,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분야를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며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인사말을 맡은 삼성전자 이승백 의장은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출범을 통해 삼성전자와 용인시 지역사회 간 관계에 새로운 장을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1기 위원들과 함께 합심하여 지역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행복한 용인시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위촉장을 전달하는 순서가 진행되었는데요. 삼성전자 이승백 의장에게 위촉장을 건네 받은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1기 위원들의 표정은 굳은 결의로 가득했습니다. 앞으로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1기 위원으로 활동하며 용인시 지역 발전에 힘을 보태게 될 생각에 모두의 얼굴에는 기대감까지 서려 있었는데요.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1기는 앞으로 두 달에 한 번 정기회의를 통해 어떻게 하면 용인시 지역주민과 진심을 담은 소통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할 예정입니다. 논의되는 내용들은 삼성전자·용인/화성 소통블로그를 통해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을 담은 소통을 위해 용인시 지역주민의 의견을 항상 귀담아 듣겠습니다. 『삼성전자·용인 소통협의회』  출범을 모두 축하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