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본문

어린이들의 천국, 나노시티 철쭉제 현장!

화창한 날씨가 무엇보다 큰 선물인 듯한 2012 5 5일 어린이날

 

삼성 나노시티 기흥/화성캠퍼스에서는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20회 철쭉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수만 송이의 철쭉이 고운색을 뽐내는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엄마 품에 꼭 안긴 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4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계획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주민들까지 52천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순간을 함께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른 아이 모두 모두 신나게 즐겼던철쭉제 현장으로 함께 출발해 볼까요?




철쭉제 당일아침의 한산한 운동장의 모습하나 둘씩 차근차근 행사 준비가 진행되고 있어요.



 짜잔~ 어느새 드넓은 운동장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와 오락 시설들로 가득 찼습니다.

 


 드디어, 삼삼오오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유모차와 엄마 손을 꼭 잡은 아이들로 기흥캠퍼스 운동장은 서서히 북적이고 있습니다.

 



축제의 묘미, 반드시 빠질 수 없는 것이 먹거리죠!

임직원 봉사팀의 수라장터 운영을 통해 맛있는 음식들이 제공되었습니다. 냠냠

 


수라장터의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너도나도 하나가 되어 맛있는 음식 만들기에 열중인 임직원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힘찬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끼리 대장과 호랑이, 피노키오까지 깜찍한 인형들의 퍼레이드에 아이들은 어린이날을 맘껏 즐겼습니다.

엄마 아빠와 함께 한 오늘 너무 행복해요



 엄마와 시원한 그늘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경하기도 하구요~ 

 


 달려라 달려! 아빠와 함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굴렁쇠를 굴리기도 한답니다 ~♬

 


 또한, 전통혼례행사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 시원해! 운동장 한 켠에 준비된 물놀이장에서 맘껏 물놀이를 즐기는 어린이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화성캠퍼스 H2 대운동장에서는 개그맨 김인석, 방송인 강예빈의 사회로 공개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나노시티의 철쭉제를 함께 즐기기 위해 많은 가수들이 방문하였는데요,

토니앤스매시, MC스나이퍼, 잉크, 나인뮤지스 등 많은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철쭉이 만개한 나노시티 기흥/화성캠퍼스,

 

민속놀이부터 송어 미꾸라지잡기 체험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던 나노시티 제20회 철쭉제, 이 날 가족들과 어린이들은 봄소풍처럼 신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냈답니다~

 

내년 철쭉제에서 또 만나요!^^

 

 

댓글